관광지

본문 바로가기

TOUR

더글래드 글램핑 주변 관광지

합천 가볼만한곳

황매산군립공원

차량으로 15분 거리

태백산맥의 마지막 준봉인 황매산은 고려시대 호국선사 무학대사가 수도를 행한 장소라고 전해집니다.
해발 1113m에 이르는 준령마다 굽이쳐 뻗어나 있는 빼어난 기암괴석과 그 사이에 고고하게 휘어져 나온 소나무와 철쭉에 병풍처럼 수 놓고 있어, 영남의 금강산이라고 불려지는 아름다운 산입니다.

합천호 수상레져

차량으로 8분 거리

합천워터월드는 앞으로는 합천댐을 기반으로 뒤로는 등산이 활성화 되어 있는 황매산을 기점으로 위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한강이남으로는 처음으로 실시되었을 뿐 아니라 최초로 레저시설이 구비된 곳도 합천워터월드가 처음입니다.
수상스키, 바나나보트, 제트스키, 플라이피쉬 등 모든 레져를 즐길 수 있는 장비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오리배와 쾌속정으로 합천호를 관람할 수 있는 공간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주변에는 민박과 캠핑장, 단체 야유회,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공간들이 많습니다.

하금계곡

차량으로 12분 거리

하금계곡은 4㎞에 이르는 자연계곡으로 밤나무, 꿀밤나무 길을 지나면 바위폭포와 넓은 유원지가 있는데 물과 공기는 가야산 못지 않을 만큼 맑고 차갑습니다.
또 황매산과 연결이 되므로 등산코스로도 아주 적합하고 계곡 중턱에서 내려다 보는 합천댐은 마치 충무 앞바다를 내려다 보는것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키게 할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모토라드

차량으로 13분 거리

오토바이 라이더들의 성지로 유명한 카페 모토라드 합천. 광장처럼 넒은 주차공간, 각종 편의시설과 카페, 편의점, 캠핑장까지 두루두루 갖추고 있는 만남의 장소입니다.
BMW Motorrad Korea와 함께하는 카페 모토라드 합천은 내부에 다양한 바이크와 보트, 캠핑용 트레일러 등이 전시되어 라이더가 아닌 일반 방문자에게도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합천영상테마파크

차량으로 13분 거리

골목마다 독특한 분위기와 볼거리가 가득한 이곳은 1920년대에서 1980년대를 배경으로 하는 드라마, 영화, 뮤직비디오 등 190여 편의 촬영장이 되었습니다.
전차, 마차 등을 이용해 둘러 볼 수도 있고 보이는 곳마다 사진 찍기도 좋습니다.

황계폭포

차량으로 19분 거리

주위의 아름다운 경치와 잘 어울리는 명소로 구장산 계류가 풍광명미하고, 주변의 암벽이 병풍처럼 둘러쳐져 험준합니다.
경치 또한 절경이라, 20여미터 높이 절벽위에서 떨어지는 폭음은 뇌명과 같고, 수량의 다과는 다소 다르나 마를때가 없어 한 여름에도 더위를 잊게합니다.

가야산국립공원

차량으로 1시간 거리

가야산은 예로부터 ‘조선팔경’ 또는 ‘12대명산’의 하나로 꼽혀왔다. 1966년 가야산 해인사 일원이 사적 및 명승으로 지정되고, 1972년 10월에는 다시 가야산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다.

가야산의 연봉과 능선은 동남방의 홍류동 계곡 쪽 출구를 제외하고는 모두 급사면을 형성한다. 그렇기 때문에 서쪽으로 마령을 넘어 거창으로 가는 소로가 있으나 예로부터 주요 교통로가 동남방으로 홍류동 계곡을 끼고 내려와 합천군 야로면을 통하여 형성되었다.


더(the) 글래드 글램핑

주소 : 경남 합천군 대병면 신성동길 50-58 | TEL : 010-3156-2022 | 대표 : 남현숙 외 1명 | 사업자등록번호 : 159-39-01048 | 통신판매업신고증 : 제 2023-경남합천-0045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The 글래드 글램핑 제 2023-00001호

Copyright © THE GLAD GLAMING All rights reserved.